회원가입 로그인

언어


상품 Q&A

제목

이게 무슨 경우인가요?

작성자 김형우(ip:)

작성일 2021-02-11

조회 244

내용

제가 주문한 날짜가 작년 10월초...이후 배송관련 문의/답장받은게 11월중순...

현재까지 5개월째인데...이렇다할 안내도 없고, 조치도 없고...

그냥 수입원사정이라는 얘기가 끝...


그럼 다른 루트로 이미 구매하신 많은 일반인(동호회 등)들은 뭔가요?

문구전문업체가 일개 개인보다 못하다는 반증인지요?


게다가 후기를 보니 일부는 배송이 된것 같은데...고작 7명...그럼 한두타스 가지고 2자루씩 배송?


참다 참다가 너무 화가나서 글 올립니다...

정 안되면 개별적으로 사과와 안내문자라도 보내야하는거 아닙니까? 

연락처를 모르는것도 아니고...


오픈마켓에서는 이런 재고미확보나 배송지연등 업체의 잘못으로 인한 문제시 엄청난 패널티가 발생하는데...

여기는 자체몰이라서 그런거 없으니 맘대로하라는 배짱으로밖에 보이질 않습니다.

제품의 가격이나 수량을 떠나서 이렇게 소비자를 우습게 보는 자세가 요즘같은 시대에도 있구나...하는 생각이 떠나질 않습니다.


적극적인 해명과 보상조치 강구하여 빠른 답변주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