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로그인

언어


상품 Q&A

제목

오로라 옵티마 flex 제품 구매문의

작성자 김정환(ip:)

작성일 2020-08-07

조회 73

내용
어제 제가 한 물음에 대한 답변 잘 받았습니다. 제가 이해하기로 본 제품이 문구랜드 물류보관하는 창고등에 재고는 남아있는데 현재 판매점인 오프라인 문구랜드상점에는 재고가 있지 않기에 직접 현장 수령 및 검수는 있을수 없다는 내용같은데 제가 옳게끔 이해한건지요?
그리고 본 제품의 칼라종류가 총 8가지로 아는데 현재 온라인스토어에는 8종 모두가 판매중에 있습니다. 스카이블루 부터 레드색상까지 8종류 모두 물류창고에 재고가 남아있는건지도 궁금합니다. 색상을 현지에서 보고 고르고 싶었는데 그러지 못하는게 옳은 판단을 할수있는 중요한 감각하나를 잃어버리고 물건을 사게되는거 같아 아쉽네요.
끝으로 판매관련 서비스인데요. 가격대가 있는 물건이며 이미 출시한지 2년이 넘어 3년이 지나가는 제품인데 프로모션이나 상품꾸러미묶음 같은 번들껴주기 없이 그저 재고상품 떠안으려면 떠안고 아니면 말고하는 판매자분의 구매자를 대하는 태도에 대한 질문이겠습니다. 아무런 묶음구성 없고 하다못해 잉크나 종이리필지 하나 얹혀줄수 없고 오프라인와서 검수도 해줄수없고 56만원에 재고상품 너가 떠안으렴 사고 아님 말고, 하는게 현재 문구랜드 운영진과 점주분이 바라는 태도인지 진지하게 되묻고싶습니다. 답변 여하에따라 상품주문 바로 진행할지 아니면 답변에대한 고정된인식으로 잠정적거래처를 뇌리에서 쏵 지워버릴지 신중하며 진실된 태도의 답변 기대해봅니다.

첨부파일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