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로그인

언어


상품 Q&A

제목

스테들러 프리미엄 메탈룸 샤프 제품불량 수리 환불 과정문의

작성자 곽동우(ip:)

작성일 2019-02-02

조회 1479

내용
스테들러 프리미엄 메탈룸 샤프를 구매했더니 하자가 있어 반품신청 했는 상태입니다
지금 설연휴라 당담자님께선 늦게 확인하실듯 합니다ㅠㅠ
물건 수령일은 문구랜드 사이트 기록에 남아있는 1/30일 입니다
그리고 하자가 발견된 날은 2/2일 입니다
처음 새제품의 비닐을 개봉하여 트위스트 메커니즘 방식으로 노크하니 끼익끼익 소리가 났습니다
마음에 들지않고 교환받고 싶었지만 교환 환불 절차가 귀찮아서 그냥 고이 쓰려고 했는데
오늘 드디어 일이났습니다, 필기시에 심이 지탱해주지 못하고 힘없이 들어가버립니다
반품절차를 밟고 싶습니다, 전 이 스테들러 샤프가 정말 마음에 들기에 수선해 주셔도 좋고 정 안되면 교환도 괜찮습니다
환불절차는 마지막 보류네요
믿고 거래했기에 상처도 좀 받았습니다, 물론 문구랜드의 잘못은 아닙니다.새제품 확인했고 비닐도 제가 개봉했습니다
그러나 하자가 있었네요
전 네이버 카페, 샤프연구소에서 활동중입니다, 샤연에서 승진문구 문구랜드가 신뢰가 있다고 하여 저도 이번이 두번째 거래네요
설연휴 끝나면 꼭 빨리 해결해 주세요 기다리기가 힘드네요 ㅠ
그래도 서로 마음구기지 않고 잘 처리되면 좋겠습니다
제 반품신청 확인해 주세요
그리고 저도 연락 드리겠지만 이글 보시면 댓글과 전화 부탁드립니다
곽동우 010-3500-2871

그리고, 반품 수리 절차를 알고싶네요
택배 기사분이 샤프를 수령해 가나요?
아님 제가 문구랜드로 보내야 하나요?

첨부파일


맨위로